새해 맞아 매년 한번씩 들르는 집

새해엔 만두국을 먹어야되니까요 +_+


떡만두국!! 2019년 첫끼는 역시 만두국이죠 ㅎㅎ



성신여대 메인 골목에서 조금만 들어오면 있는 전통평양만두!!

찾기 그리 어렵지 않답니다.


골목길로 들어오면 간판이 커서 잘 보여요.



줄스진 않을 정도지만 가면 언제나 사람들이 있는 이 음식점!!

메뉴판이 살짝 흔들렸네요.


올해는 얼큰한 만두국밥이랑 떡만두 1개씩 시켰습니다.



일단 상차림은 이렇게 별거 없이 나오긴 합니다.



간결하게 나오는 떡만두

간이 쌔지 않고 살짝 되어 있어 오히려 좋은 맛

오늘은 떡이 너무 말랑말랑하니 좋네요

마치 떡을 방금전에 뽑은 느낌? ㅎ



얼큰한 만두국밥

저는 약간 간이 쌘걸 좋아해서 이걸 시켜먹었는데

밥이.. 너무 적네요 ㅠㅠㅠㅠㅠㅠ

좀 더 주시면 좋을텐데............ ㅠㅠㅠ


아쉽지만 만두가 있으니 그냥 먹습니다.

많이 드시는 분은 좀 부족할 수 있습니다.


만두가 실하긴 하지만.. 성인 남자분에겐 좀 적은 느낌이죠 ㅠㅠ


얼큰~하니 맛이 좋네요.

저처럼 간이 썐걸 좋아하시거나 얼큰한거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딱 맞을 듯 합니다.


이 집은 이모님이 1~2분이 하시는데 오늘은 한분이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엄청난 서비스를 기대하면 안되지만 그래도 아주머니께서 친절하시고 만두국이 시간이 오래 걸리는 메뉴가 아니다보니 서비스적인 측면도 괜찮습니다. 


성북구청에서도 가깝고 주위에 교회랑 성당이 있어서 그런지 오늘은 교회 갔다 오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점심에 반주하시는 분도 계시고.. ^^;;


맛나게 먹고 나왔습니다.

이제.. 내년에 올께요!!!! ㅎㅎ 오래오래 장사하시길 바랍니다.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