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은 늘 핫하죠? ㅎㅎ

그 중에서도 이번에 소개할 집은 SM엔터테이먼트에서 만든 SMT House! 라고 건물입니다.

그 안에 차이나룸에 대한 소개예요~

2층부터 3층, 4층까지 있고

저는 이번에 3층에 있는 차이나룸에 다녀왔습니다.

 

회사에서 멀지 않아 걸어서 다녀왔었어요 ㅎㅎ

위치는 바로 요기~

영동대교 남단쪽이고요

JYP에서 멀지 않습니다.

새벽집 근처라고 생각하시면 될 듯요..?

 

 

 

저는 단체로 가서 메뉴판 자체를 못봤어요..

그래서 메뉴판은 다른 블로그에서 퍼옵니다~ ㅎ

(출처 : https://blog.naver.com/dk_yelin/221741975164)

 

사진1

저는 이 중에서 제일 저렴한 꽃을 먹었어요~

메뉴 이름도 이쁘죠? ㅎㅎ

 

자.. 그럼 나오는 음식 상태를 같이 보시죠 ㅎ

 

사진2

처음 상차림~

정갈하고 깔끔하네요.

 

반찬은 개인별로 나옵니다.

사진3

이렇게 보니 뭔가 좀 고급스럽쥬?

조명도 어둑어둑하고.. 좀 고급진 인테리어로 되어 있어요

(여담이지만.. 평일 점심에 갔더니 청담 사모님들이 엄청 많이 오시더라고요.. 저희빼고 다 아주머니들....)

사진4

와인 콜키지도 되는지 이렇게 와인도 있더라고요.

인테리어용인가;; ^^;;

 

대충 몇개를 vivino 어플로 찍어보니.. 10만원대도 있고

150만원대도 있고.. -_-;;;;;;;;;;;;

다양하게 있더라고요

저도 150만원짜리 한번 마셔보고 싶..네요 ㅠㅠ

사진5

앞서 말씀 드렸지만 저희는 꽃을 주문해서 그런지

테이블에 이렇게 있었어요

 

미리 예약받은 코스를 놔주는거 같더라고요

 

딤섬과 두부, 중새우, 탕수육, 식사(자장면, 양주식 볶음밥, 청두탕면), 그리고 마무리로 계절과일 시미로~ 라고 되어 있어요 ㅎㅎ

기대가 많이 됩니다.

분명 중식집인데.. 인테리어는 뭔가 일식 같은 느낌..? ㅎㅎ

사진6

제일처음 나온 딤섬입니다.

역시.. 딱 2개만 나오네요

 

둘 다 맛있어요~

하지만 배고픈 제 배는.. 이 2개를 시작으로 미친듯이 요동을 칩니다 ㅠㅠ 에피타이저~ 

사진7

두번째로 나온 두부!! 

두부도 맛있었어요

특히 소스가!!

 

소스 없었으면.. 그냥.. 별로 였을 듯요? ㅋ

달짝지근하니 엄청 맛있더라고요.

소스 비법 좀 알고 싶을 정도? ㅎㅎ

사진8

다음은 중새우~!

토실토실한 새우가 나왔네요.

 

크.. 역시 새우는 진리 입니다.

호두가 같이 겉들여나오는데 같이 먹으니 조합이 괜찮더라고요 ㅎㅎ

사진9
사진10

탕수육은.. 너무 배고픈 나머지 일단 먹고 찍었네요..

탕수육은.. 그냥 소소.. 동네 중국집에서 시킨 맛이였어요.

 

특별하지 않은 맛

누구나 다 맛본 맛

 

그냥 soso 했던 걸로.!!

사진11

드디어 식사 입니다. 

여기는 자장면이 제일 맛있다고 해요.

하지만 너무 뻔한걸 먹을 순 없죠!!

 

저는 청두탕면을 시켰어요~

근데 영어메뉴를 안읽고 시켰더니..

 

청두식 탕면이 나오는 줄 알고 기대했던 저에게.. 큰 배신감을 주었죠..

 

청두.. black bean 이더라고요.. 된장 ㅠㅠ

이 배신당한 느낌.. 난 지명이름인줄 알고 시켰다고 ㅠㅠ

 

콩맛이 많이 나고 약간 중국의 냄새가 나기 때문에.. 이 메뉴는 조금 조심하셔야 될 것 같아요~

사진12

마지막으로 계절과일이라는데..

저희는 그냥 맛탕이 나왔어요

 

과일이 안나오고 맛탕이 나와서 순간 당황...

 

여기 맛탕은.. 그냥 맛탕인걸로..

그냥 뭐.. 보통 가정집이나 식당에서 나오는 그런 맛이예요

특별하진 않습니다.

 

여기까지 다녀온 후기였습니다.

 

저에게 여길 다시 가라면... 음...

청담에서 3만2천원이면 괜찮은 가격 같아요!!

 

갈 의향 있습니다.

 

다만.. 생각만큼 맛있진 않아서.. 음식을 기대하고 가시기엔 좀 무리고

분위기를 생각하시면 갈만 한 것 같아요~!!

(데이터르는 괜찮은 것 같아요)

 

아.. 마지막으로.. 성인 남자 기준으로는 양이 다소 적은편이고

코스가 나오고 먹는데 2시간 정도 생각하셔야 합니다.

(저희는 1시간 40분 걸렸어요)

 

SMT 가실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위치 

 청결도

 가격

 맛

 분위기

추천

 3.5

5.0

3.5 

3.0 

4.5 

4.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