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네비님이 먹통이 되서 SD카드 뽑아서 아예 새로 설치를 했습니다.

 

그랬더니.. 두둥..

화면분할
화면분할

보이시나요..?

화면이 2개로 쪼개졌네요..? ㅠㅠ

 

좌측화면은 400m 기준 화면이고 우측화면은 50m 기준 화면이네요

한개로 보다가 2개로 쪼개서 보니.. 너무 답답하고 좀.. 이상한거있죠? ㅠㅠ

 

통합화면1
통합 화면(초기엔 이랬는데..)

처음엔 이렇게 한 화면이였는데 말이죠 ㅠㅠ

그래서 어떻게 다시 하나로 바꿀 수 있을까해서 환경설정을 다 들어가봐도 없네요.. 

이때!!

혹시 몰라서 나침판 바늘 모양을 클릭하니..

화면설정
화면 설정

짜잔~

이렇게 화면을 설정할 수 있는 메뉴가 떴습니다!

2D, 3D를 설정할 수도 있고

제가 원하던 듀얼뷰보기 기능이 체크 되어 있네요

3D 건물보기 기능도 있습니다

통합화면2
통합 화면

듀얼뷰보기 체크해제하니 이렇게 다시 하나로!! 굿굿

 

어렵지 않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