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월 1일 새해 첫 해돋이 해뜨는 시간!!


해돋이명소해돋이명소



동쪽 7시 30분부터 뜨기 시작하여 서쪽 7시 46분까지 해가 뜨고 있네요.


이제 날씨를 보면 정동진이 있는 강원도 강릉시 강동면 날씨는..


날씨날씨


아침에 구름이 조금 끼네요.. 해가 딱!! 뜨는 모습을 봐야되는데..

사실 저도 몇일 전에 갔느데 살짝 구름이 껴서 걱정했는데 막상 해가 뜰때는 구름이 많이 거치더라고요

구름인지 해무인지...


꽃지 날씨꽃지 날씨


서해인 꽃지해수욕장의 날씨도 구름이 많네요.. 

내일 해가 얼마나 뜰지 궁금하네요..


자.. 이젠.. 내일 제가 갈지 말지 고민하는 남산!!


중구 날씨중구 날씨


남산도 해뜰 시간에는 구름이 많네요....

내일 과연 해가 뜨는걸 잘 볼 수 있을지 ㅠㅠㅠ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