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동해 이야기네요 ^^;


작년에 동해로 여차저차해서 고민 중

강원도 삼척으로 갔습니다.


삼척 바닷가를 돌던 도중..


어?? 저거 재밌겠다!! 싶은게 있었으니.. 그것은 바로..


래빗라운드!!

https://www.rabbitround.com/



이제 같이 보시죠~

보시는 분들도 엄청 가고 싶으실꺼예요 ㅎㅎ


래빗라운드 주차장래빗라운드 주차장


입구 입니다.

주차장 옆에 위치해 있어서 위치는 아주 좋아요

주차장도 넓직하니 너무 좋답니다 ㅎㅎ


래빗라운드입장표래빗라운드입장표


운영시간이 있어서 해당 시간에 맞춰서 노셔야 합니다 ㅋ

물놀이 너무 힘드니 중간중간 쉬는거..

진짜 필요해요 ㅎㅎ


보이시는 곳은 입구 바로 앞에 있고 여기서 입장표를 사시면 됩니다.


래빗라운드 가격표래빗라운드 가격표


가격표가 잘 안보이실까봐 확대해서 보여드릴께요

놀러가서 저정도.. 쓸 수 있죠!! GoGoGo~


래빗라운드 내부1래빗라운드 내부1


아이들이 놀 수 있는 곳이 먼저 있어요


래빗라운드 내부2래빗라운드 내부2


뛰지말라는 경고문도 있습니다. ㅎㅎ

부모님들 아이들 노는거 보이시죵??? 


아이들 대려와서 놀기도 좋아보이더라고요!


래빗라운드외부음식반입금지래빗라운드외부음식반입금지


여기는 자체적으로 음식을 팔기 때문에 외부음식물은 반입금지입니다.

내부에서 파는 음식을 드셔야해요~!!


준비를 못했다면.. 아주 좋고~

준비를 하셨다면 조금 아쉬운 부분이겠죠? ㅎ


래빗라운드내부3래빗라운드내부3


우측에 저렇게 물품보관소도 있으니 안심할 수 있습니다


래빗라운드내부4래빗라운드내부4


샤워실 및 탈의실도 각각 있으니 Gooooooooooooooood


래빗라운드내부5래빗라운드내부5


화장실도 깔끔하게 있습니다 ㅎㅎ

자전거(?) 대여도 가능한데 자전거라기보단.. 음...

저거 뭐라고하죠? ㅋㅋㅋㅋㅋ


래빗라운드내부6래빗라운드내부6


카페 입니다~

이렇게 카페가 있어서 외부음식물이 반입금지예요~


래빗라운드내부7래빗라운드내부7


라면이 가장 먼저 보이네요 ㅎㅎ

여기 앉아서 음식 드시는 분들 엄청 많으시더라고요

맛있어보였어요..

저도 먹고 싶었지만.. 시간이 없어서 ㅠㅠ


래빗라운드내부8래빗라운드내부8


저는 여기 어트랙션을 타러 온거라

구명쪼끼랑 헬맷(헤드기어)을 바로 착용했죠 ㅋ


래빗라운드내부9래빗라운드내부9



바로 이겁니다

슝~~~~~ 하고 날러서 물이 풍덩~


아쉽게도 뛰는 영상을 못찍었네요 ㅠㅠ


아쉽지만 아이들 타는거라도.. 



아이들도 재밌게 놀 수 있도록 저렇게 아이들 전용 놀이기구도 있어요 ㅎㅎ


아.. 올해도 다시 가고 싶네요


삼척 고고싱~ 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