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념일은 왜 그리 많은지..

매번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기 힘드셨죠? 남자분들? ㅎㅎ

 

그래서 제가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여자들은 선물은 기본에 +를 요구하더라고요..?

(제가 저번 생일에 엄청 비싼 레스토랑에 예약해서 갔더니.. 밥 다 먹고 뭐 없냐고.. ㅠㅠ)

사진

그래서 선물 외에도 꼭 다른걸 준비하셔야 합니다.

 

그렇다면.. 바로 제가 추천 드리는 것은..!!

바로 앙금플라워떡케이크 입니다!!

플라워떡케이크!!

사진2

케이크인데 앙금으로 윗부분에 꽃장식을 한 케이크예요

1층케이크, 2층케이크.. 등등 종류별로 엄청 많습니다

 

사진으로 보니 너무 이쁘더라고요 ㅎㅎ

 

나중에 안 사실이지만..

이거 요즘 SNS(인스타)에서 핫하다고 하더라고요?

 

여친에게 이런거 선물하면.. 좋다고 바로 SNS 각 나옵니다.

아시죠? 

인스타에 올리는거? ㅋㅋ

 

실제로 인스타 검색해보면 50만개 이상 사진이 검색 됩니다.

사진1

엄청 이쁘죠?

사진만 봐서는 그냥 꽃을 올려놓은 것처럼 너무 데코를 이쁘게 잘하셨더라고요

 

순간 저도 배우고 싶은 생각이 들 정도로 너무 이뻐요

(재빵왕 김탁구가 되는 꿈을 잠시..ㅋ)

 

한가지 주의하실 점은..

이 케이크는 최소 3일, 길면 1주일 정도 전에 미리 주문을 해야지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기념일이 다가오면 1주일전에 미리미리 주문하고

이쁨 받는 남친이 되세요!~

 

 

 

 

 

#기념일, #사랑받는, #특별한, #선물, #여친, #남친, #SNS, #인스타, #플라워, #앙금플라워, #케이크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