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포즈를 하고 결혼을 했습니다.

 

사실.. 오래 사귄 상태였기 때문에 프로포즈가 무슨 의미가 있어~ 라고 생각했으나

프로포즈를 안하면 죽을때까지 이야기 해서 괴롭다..(feat. 15년차 유부남)는 이야기를 듣고

바로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프로포즈 업체에 돈주고 할까 하다

나름 내 성의도 보일 수 있고

이때 아니면 언제 해보겠냐 싶어서 직접 하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네이버에서 프로포즈라고 검색하니.. 짜잔~

많이 나오더라고요?

 

러브헌터 프로포즈용품 구매 사이트

불러오는 중입니다...

보니 러브헌터라는 회사에서 많이 하던데..

일단 회사명이 마음에 들어서 저도 여기서 구매했습니다. ㅎㅎ

 

제가 구매한건.. 일단 반지를 따로 안하기 때문에

반지 모양으로 꾸밀 수 있는 LED 양초!!

그리고 선물을 넣을 수 있는 투명 케이스~

그 외 기타 등등.. ^^;;

 

돈은 12만원 정도가 들었습니다.

프로포즈 업체에 문의하면 최소 30~50은 들었을텐데.. 만족스럽네요 ㅎㅎ

 

가격만큼이나 잘 나와야되는데.. 어떤 그림이 나왔을지.. ^^;;

같이 보시죠 ㅎㅎ

 

아.. 그전에 잠시

선물을 사야겠죠?

 

선물은.. 남들은 다 하나씩 가지고 있다는 루이비통을 하나 사주고 싶었습니다.

마침 가방가방을 외치고 다녀서 검색을 하던 도중

결혼관련 네이버 카페에서 어떤분이 루이비통 마이락미를 받았다고 좋다고 글을 쓰셨더라고요..?

 

바로 줍줍..

저도 마이락미BB로 갔습니다ㅎㅎ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256만원!!

 

사진

근데 이런거 처음 사기도하고

인터넷에서 사서 짝퉁이면 어떻게 해요.. ㅠㅠ

그래서 그냥 백화점 가서 질렀습니다.

 

백화점에서 바로 샀는데 가격은 296만원!!!

가격은 좀 나가지만.. 백화점에서 샀으니 100% 정품이겠죠?! ㅎㅎ

 

이제 선물도 샀으니 

집에 들어가기전에 꽃한다발(8만원)을 사고 집에 도착~

이제.. 미리 주문했던 프로포즈 이벤트 제품들을 이용해서 집을 꾸며봐야겠죠? ㅎㅎ

 

진짜로 같이 보시죵~ ㅎ

 

사진1

짜잔~ 

이렇게 풍선을 잔뜩 불어놓고.. 유리창에는 우리 사진을 걸어놨어요~

사진 옆에는 결혼해달라는 문구도 넣었고요 ㅎㅎ

사진2

불끄면 이런 이미지랍니다~

괜찮아보이시나요? ㅎㅎ

 

참고로.. 뭐 없어보이는데 처음하는거라 그런지..

1시간이면 될 줄 알았던 준비가 3시간이나 걸렸습니다.....

이벤트 준비하시는 분들 참고하세요 ㅠㅠ

사진3

이렇게 용품(재료)를 직접사서 하는 것도 나름 괜찮아보이지 않습니까? ㅋㅋ

내가 하고도 깜놀..ㅋ

사진4

크..

본인이 하고 본인이 취하기.. ^^;;

 

사진5

앞서 설명했지만 반지를 따로 안하기 때문에 반지모양으로 LED 양초를 놨고요

선물로 샀던 루이비통 가방을 반지모양 안에 넣어놨습니다

사진6

이렇게 투명한 상자 안에~ 루이비통 가방이~

 

이게 또 투명해야 루이비통인지 보이니까.. 일부러 투명한 색으로..ㅋㅋㅋㅋㅋ

나름 성공적인 프로포즈를 끝내고.. 지금은 이미 유부가 되어있습니다 ㅎㅎ

 

그럼.. 마지막 정산을 해보도록 하죠! ㅋ

 

프로포즈 용품 : 12만원

선물 : 296만원

꽃다발 : 8만원

 

총 316만원!! 과 6시간(선물사고 꽃사고 인테리어하고)

 

야~ 너두 할 수 있어~ (야나두 광고 페러디)

 

여러분들도 하실 수 있어요~ 아주 쉽게 ㅎㅎ

저도 처음했는데도 했습니다 ㅎㅎ

 

파이팅!!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