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곧 2월이네요.

 

2월에는 어떤 기념일이 있죠..?!

미리 미리 챙기셔야겠죠?? ㅋㅋ

 

그 중에서 일반적으로 2월하면 떠오르는 바로 그것!

 

발렌타인데이입니다.

 

초콜렛을 주는 날로 우리는 많이들 알고 계시죠

 

그렇다고 초콜렛만 주면

분위기가.. 음.. 음.. 그냥 그렇죠.. ^^;

 

저는 그래서 분위기 전환용으로 바로 이것!!

 

꽃을 준비할까 합니다.

(선물은 별도인거 아시죠? ㅎ)

 

자이언트플라워
자이언트플라워

그 중에서도 제 마음을 뺏아간게 있으니..

바로 이 자이언트 플라워 입니다!!

 

사실 꽃만 보면 그리 큰거 같지 않은데 포장이.. 어마무시하죠??

 

다들 길가다 이런거 받아서 들고 가는 커플 한번씩은 보셨을거예요?

그때 여친 표정 보셨나요?

(부러움)

 

자.. 이제 우리도 이런 꽃 한번 해봅시다.

최적의 시기인 발렌타인데이가 바로 코앞이니까요!!

초대형꽃다발
초대형 꽃다발

꽃들은 종류별로 다양하게 있더라고요

미리미리 준비하는거.. 아주 좋은 자세 입니다.

 

사실 저도 미리 준비하려고 마음을 먹고 포스팅을 쓰고 있어요..ㅎ

미리 준비하는 멋진 남자가 되기 위해? ㅋ

 

네이버쇼핑
출처 : 네이버 쇼핑

네이버에서 초대형 꽃다발, 혹은 자이언트플라워라고 검색하시면 다양한 스타일이 많이 나오니까 

찾아보시는것도 좋습니다.

네이버
출처 : 네이버

저는 이왕에 하는거 탄생화로 해주려고 보는데

9월 탄생화 중에 꽃다발로 만들어주실 수 있는것들이 있는지 모르겠네요 ㅠㅠ

 

미리 미리 준비하는.. 멋진 남좌~가 되기 위해

미리미리 준비하세요!!

 

발렌타인데이 D-16

+ Recent posts